2016. 3. 16. 21:17



2015.02.25 ~ 2015.03.06


그동안의 리듬게임 성과를 정리해서 올린다




리스타트 익스

이상한데서 미스가 나서 아쉽다

풀콤을 할 수 있을까



더 뉴 미스 마스터

첫플.. 이후에도 별다른 업글이 없었다



아이시클스 익스

뜬금없이 스킬 대상곡에 진입



헌티드 메이드런치 익스

dkdk 연습을 위해 선택한 곡



트릭 익스

그냥 업글해서



아쿠타 동방 마스터

많이 업글하였다

초반은 이상하게 잘 안됨

판정도 못잡겠음



백억 마스터

이렇게 조금씩 업글이 된다

왜 초반에 자꾸 틀리는가



로드 오브 레지스턴스 마스터

아주 개지랄을 하면서 달성률을 올렸다

뒤에는 거의 비빈 수준



식스 디멘션 마스터

판정이 잘 나왔다



스카이 러너 마스터

아쉽게 그 부분에서 틀렸다



헬리오도르 마스터

뜬금없이 이게 또 업글이 되었다



스노위 인디아 마스터

정말.. 이상한데서 끊기고 정말 슬프다



골든 갤럭시 마스터

업글의 여지가 충분히 보인다



벌가 기간텀 마스터

이건 왜 틀린거지



네이쳐 마스터

페달미러로 바뀐 뒤에 상당한 점수 업글이 있었다



홍련 마스터

상당한 업글이 있었다

가운데만 이으면 되는 상황이었다

이 짓을 하기위해 수많은 폭사를 반복하였다



!!



!!!



!!!!

8500 달성...

이 짓을 하기위해 두달동안 얼마나 개고생을 했는지 모른다

내가 이렇게 좋아하는 게임인데 이런 성과는 큰 의미가 있다



이번 시즌은 이렇게 종료해도 무리가 없을 것 같다



수고했다


Posted by FrozenRay91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