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4. 3. 7. 22:00


쌓인 사진이 너무 많아서 부지런히 올려야



블랙 바이 엑스 크로스 페이드 어나더

이지클리어라도 해서 다행이다



100코인 달성

이 당시에는 정말 열심히 했는데..



디디알을 해봄



새턴 베이직

노래가 좋다



알스트로메리아 익스

힘들었다



러브 앤 조이 리믹스 익스

점점 숨이..



뉴 디케이드 챌린지

안해



사쿠라 스톰 어나더

유일한.. 12렙 익스하드다

내 처리력으로 이정도면 정말 많이 발전한 것이라고 볼 수 있다



캔디 갈리 어나더

힘들었다.. 이것도 항상 마지막에서 죽었는데..기적적으로 클리어



이레이즈모터팬텀 어나더

여러판 노력한 결과 트리플이라는 랭크를 손에 넣게 되었다..

근데 미스카운트가 2밖에 안 되었음??



시즈오카 행각 완료



파이어 파이어 어나더

?? 내가 이것도 클리어했나.. 엄청난 황배로 겨우 클리어했던 기억이 난다



엑서시아 어나더

오오.. 점점 클리어하는 곡이 늘고 있다



스틸 니들 어나더

걍 하다보니 트리플이 뜸



라이드 온 더 라이트 어나더

생각보다 기록이 잘 나왔다



나고야역 신칸센구치 빅카메라 지하겜장



바네사 어나더

...내 실력이 다 그렇지 뭐



F 어나더

오오..내가 이걸 하드클리어?



바네사 어나더

열심히 뭉개니 황금배치빨을 받아 클리어할 수 있었다



미에현 행각

너무 반사가 심해서 게임을 할 수 없을 정도다



갬볼 하이퍼

걍 해보니 이런 기록이..



나라현 행각



와카야마의 한 겜장 



와카야마현 행각



4장만 뽑음



교토부 행각



뉴 레전드 익스

안습풀콤..이라고 하지만 나름 의미있는 곡이다



시가현 어느 겜장..에 있는 시리우스



여중딩 철컹철컹


Posted by FrozenRay91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