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13. 8. 6. 23:00


3편에 이어서 계속



일렉트릭 매시브 다이버 어나더

하드게 걸고 했을땐 클리어를 못했었는데 노멀게이지를 걸고하니까 바로 깨짐



티어 오프 유어 체인 익스트림

시발..



파라다이스 로스트 어나더

나도 이런걸 "노멀게"로 깰 수 있다는 것을 보여 주었다



몹을 잡으니 2240데라를 받음



러브 앤 조이 기타도라 믹스 익스트림

기타도라로 어레인지가 잘 되었다 난이도는 많이 뻥튀기가 된 느낌이다



노 페인 노 게임 익스트림

라이센스 곡인데 노래가 좋아서 인상깊었음



도미니언 어나더

이것도 걍 생각없이 노멀게이지 걸고 클리어함



명 어나더



더 큐브 어나더

5th 곡이었나 저게.. 내가 특별히 좋아하는 곡이라 

투디엑스를 즐기지 않았을때도 조플가면 이 곡을 항상 하곤 했었다

그래서 풀콤을 함



리버레이션 어나더

이것도 라이버레이션 라이버레이션 하고 다녔는데 알고보니 리버레이션이었다

아무튼 하드클을 하게되었음



프라임 라이트 익스트림

풀콤을 하긴 했는데 판정이 왜저러니

왜저러긴 못하니까 저러지



저 안에 팝픈 카드가 200장이 들어 있다

정말 통째로 갖고싶었다..



팝픈카드



러브 비 비 비 어나더

위대하신 스완 형님의 그나마..최신곡

풀콤은 할 수 없다



NNRT 어나더

쩝..ㅠㅠ 어렵다



......1등 기록을 갈 수가 없다



아코가레 익스트림

내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곡이다

왕자님의 보컬곡



나고야에서 투디엑스로 제일 유명한 게임장

코스타 델 솔에 걸려있는 비마니 작곡가들 사인 포스터



투디엑스가 4대..

도쿄, 오사카에 비하면 초라하지만

그래도 이정도 규모면 대단한거다. 그리고 중요한건 4대 기계세팅이 전부 다르다는것..

(화면 크기, 키 감도, 스크래치 감도)



트루퍼스 어나더

트리플이다

누군 한손으로도 풀콤하는데..


Posted by FrozenRay911